주제
국내 및 국외를 포함한 실제 기업에서 기술적 마케팅 조사(서베이, 소비자 패널, CLT, HUT 등)를 실시한 사례에 대해서 마케팅 활동을 위한 조사의 내용(Ⅰ)과 결과활용(Ⅱ) 등을 중심으로 작성한 후 자신의 의견(Ⅲ)을 추가적으로 서술하시오
1) 사례의 시사점
- 사례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제시하고 이에 대한 근거를 밝혔는지 여부
2) 내용의 충분성
- 선정한 기업의 마케팅 서베이 조사의 배경, 목적, 대상, 방법 등
- 조사를 통해 획득한 정보를 기반으로 한 의사결정의 내용과 이로 인한 결과
3) 주제의 적합성
- 선정된 사례가 기술적 마케팅 조사와 연관성 있는지 여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