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흐림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기타자료 > 7,000 포인트 > 상세보기

기타자료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 25,000 포인트
  • 30,000 포인트

기타 7,000p

2022-01-12 15:09:13

ATL 매체의 특징과 광고 분석

조회수 18 추천수 5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주제

 

ATL 매체의 특징과 광고 분석

 

서론

 

광고란 확인 가능한 광고주가 교환을 창출하거나 유지하기 위해 다양한 매체를 이용하여 주로 일방 또는 상호작용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다 혹은, 광고란 확인된 스폰서에 의해 청중을 설득할 목적으로 대중 매체에 의한 비대인적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이다.

<중략>

 

본론

 

■ ATL 매체의 특징

 

1. TV광고

 

1) 개념

TV라는 매체는 1930년에 제이 톰슨(J.WalterThompson)이라는 광고 대행사에 의해 처음으로 광고에 이용되었으며,본격적으로 매스 미디어로서 대두되기시작된 것은 1940년대 후반부터 이다. 곧 TV광고는 광고매체 중 가장 먼저 떠오르는 매체가 되었다.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ATL 매체의 특징과 광고 분석.hwp 1.18 MB 2022-01-12 15:09:08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레포트요청완료 su******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30 4 2024-10-11
기타 7,000p ‘좋은 동시’와 ‘나쁜 동시’의 차이점이 무엇... 38 20 2024-10-11
레포트요청완료 ol****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49 4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선발제도의 장·단점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기술... 58 7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존경하는 심리학자를 한명 선정하여 그의 업적과 ... 65 7 2024-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