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ATL 매체의 특징과 광고 분석
서론
광고란 확인 가능한 광고주가 교환을 창출하거나 유지하기 위해 다양한 매체를 이용하여 주로 일방 또는 상호작용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다 혹은, 광고란 확인된 스폰서에 의해 청중을 설득할 목적으로 대중 매체에 의한 비대인적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이다.
<중략>
본론
■ ATL 매체의 특징
1. TV광고
1) 개념
TV라는 매체는 1930년에 제이 톰슨(J.WalterThompson)이라는 광고 대행사에 의해 처음으로 광고에 이용되었으며,본격적으로 매스 미디어로서 대두되기시작된 것은 1940년대 후반부터 이다. 곧 TV광고는 광고매체 중 가장 먼저 떠오르는 매체가 되었다.
<중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