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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
점점 치열해가는 경쟁 환경에서 기업의 성공과 실패는 고객만족과 지속적인 측정과 관리를 통해 고객과의 관계를 형성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고객관계관리(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의 정의와 등장배경 그리고 치열한 경쟁하에서 기업이 CRM을 하는 이유(목적)와 기업들의 사례를 기술하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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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서론
- 본론
■ 고객관계관리(CRM)의 이해
■ 기업이 CRM을 하는 이유(목적)
■ 기업들의 CRM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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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내용
- 서론
오늘날 기업의 경영활동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경쟁우위의 경영전략이다. 즉, ‘경쟁시대에 어떻게 살아남을 것이며, 이에 대한 강력하고 구체적인 전략적 대안은 무엇인가’에 많은 역량을 집중하며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중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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