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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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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학 7,000p

2023-10-13 11:34:27

점점 치열해가는 경쟁 환경에서 기업의 성공과 실패는 고객만족과 지속적인 측정과 관리를 통해 고객과의 관계를 형성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고객관계관리(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의 정의와 등장배경 그리고 치열한 경쟁하에서 기업이 CRM을 하는 이유(목적)와 기업들의 사례를 기술하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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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점 치열해가는 경쟁 환경에서 기업의 성공과 실패는 고객만족과 지속적인 측정과 관리를 통해 고객과의 관계를 형성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고객관계관리(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의 정의와 등장배경 그리고 치열한 경쟁하에서 기업이 CRM을 하는 이유(목적)와 기업들의 사례를 기술하시오.

 

  • 목차

    • 서론
    • 본론
      ■ 고객관계관리(CRM)의 이해
      ■ 기업이 CRM을 하는 이유(목적)
      ■ 기업들의 CRM 사례
    • 참고문헌

     

  • 본문 내용

    • 서론
      오늘날 기업의 경영활동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경쟁우위의 경영전략이다. 즉, ‘경쟁시대에 어떻게 살아남을 것이며, 이에 대한 강력하고 구체적인 전략적 대안은 무엇인가’에 많은 역량을 집중하며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중략)

     

    • 본론

      ■ 고객관계관리(CRM)의 이해

       

      1) 정의

       

      고객관계관리(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는 오랜 기간 동안 많은 논의와 연구를 거쳐 그 개념이 어느 정도 정립된 편이라 할 수 있지만 고객관계관리라는 용어의 자체가 포괄적이어서, 그 개념을 통일적으로 정의한다는 것이 쉽지는 않다.(중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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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제-점점 치열해가는 경쟁 환경에서 기업의 성공과 실패는 고객만족과 지속적인 측정과 관리를 통해 고객과의 관계를.hwp 328 KB 2023-10-13 11:34: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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