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
|
|
|
|
주제
고객맞춤화 전략을 사용하고 있는 기업을 찾아 해당 기업이 해당 사업에서 성공할 수 있었던 요인을 설명하시오
-
목차
-
본문 내용
- 본론
■ 고객맞춤화 전략을 사용하고 있는 기업 선정 = 아마존
아마존닷컴의 창시자인 제프 베조스는 기존 기업들과 달리 고객이 제일 우선이며 그 고객이 언제 어디서든 상품을 구매하고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1995년에 탄생했다. 애초에 기업의 가치관이 효과적인 CRM 전략에 직결 될 수 있는 조건에서 시작된 기업이다. “기존 고객을 중시
...중략
|
|
|
|
|
|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
첨부 파일목록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