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맑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경영학 > 5,000 포인트 > 상세보기

경영학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경영학 5,000p

2024-06-20 13:45:47

고객맞춤화 전략을 사용하고 있는 기업을 찾아 해당 기업이 해당 사업에서 성공할 수 있었던 요인을 설명하시오

조회수 62 추천수 16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5000
 

주제

고객맞춤화 전략을 사용하고 있는 기업을 찾아 해당 기업이 해당 사업에서 성공할 수 있었던 요인을 설명하시오

 
  • 목차

    • 서론
    • 본론

      ■ 고객맞춤화 전략을 사용하고 있는 기업 선정 = 아마존

      ■ 기업의 전략

      ■ 아마존의 성공요인

    • 참고문헌

     

  • 본문 내용

    • 서론

      사람들은 누구나 남들과 다른 나만의 것을 가지길 원한다. 대량생산으로 모든 제품이 거의 비슷해진 지금, 그런 욕구는 더욱 강해지고 있다. 맞춤화 욕구를 파고드는 회사들이 각광받는 이유다. 맞춤화가 계속 진전되면 우리 생활은 어떻게 변할까? 맞춤화에 대한 요구는 현재에 와서 갑작스럽게 생긴 것은 아

      ...중략

     

    • 본론

      ■ 고객맞춤화 전략을 사용하고 있는 기업 선정 = 아마존

       

      아마존닷컴의 창시자인 제프 베조스는 기존 기업들과 달리 고객이 제일 우선이며 그 고객이 언제 어디서든 상품을 구매하고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1995년에 탄생했다. 애초에 기업의 가치관이 효과적인 CRM 전략에 직결 될 수 있는 조건에서 시작된 기업이다. “기존 고객을 중시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고객맞춤화 전략을 사용하고 있는 기업을 찾아 해당 기업이 해당 사업에서.hwp 316.5 KB 2024-06-20 13:45:44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