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맑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경영학 > 5,000 포인트 > 상세보기

경영학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경영학 5,000p

2024-06-19 17:59:35

자신이 생활하면서 경험한 개인화 또는 초개인화 마케팅 사례를 작성해보세요. 만일 이용해보지 못했다면, 소비자의 needs에 부합할 개인화 또는 초개인화 마케팅을 제시해 보세요.

조회수 85 추천수 16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5000
 

주제

자신이 생활하면서 경험한 개인화 또는 초개인화 마케팅 사례를 작성해보세요. 만일 이용해보지 못했다면, 소비자의 needs에 부합할 개인화 또는 초개인화 마케팅을 제시해 보세요.

 
  • 목차

    • 서론
    • 본론

      ■ 개인화 마케팅의 개념

      ■ 내가 경험한 개인화 마케팅 사례

    • 참고문헌

     

  • 본문 내용

    • 서론

      개인화 마케팅은 마케팅 이니셔티브를 타겟팅하고 현재 또는 잠재 고객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데 중점을 둔 전략이다. 이는 데이터 분석과 디지털 기술의 도움으로 이루어진다. '일대일' 마케팅이라고도 하며,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각 소비자의 개별 요구에 완전히 맞춤화되어 있다. 개인화된 마케팅과 달리 매

      ...중략

     

    • 본론

      ■ 개인화 마케팅의 개념

       

      Personalization Consortium에서는 개인화를 기술과 고객의 정보를 사용하여, 기업과 고객 간의 전자 상거래 상호 작용을 맞춤화하는 것으로 정의할 수 있다. 당사자 간의 상호 작용은 고객에 대한 정보를 사전에 입수하거나 실시간으로 제공하여, 이용 가능한 고객 정보를 바탕으로 고객의 요구 및 비즈니스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자신이 생활하면서 경험한 개인화 또는 초개인화 마케팅 사례를 작성해보세요.hwp 309.5 KB 2024-06-19 17:59:32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