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구름조금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경영학 > 5,000 포인트 > 상세보기

경영학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경영학 5,000p

2024-06-19 17:57:54

마케팅과 관련하여 현실에서 발생하는 주제나 현상을 선정하여 수업내용을 바탕으로 분석하세요. 과제 주제는 (1) 최근 1년 내에 발생한 것으로서 (2) 수업내용을 보완하고 (3) 흥미로우며 (4) 수강생의 학습에 도움이 되어야 합니다.

조회수 7 추천수 2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5000
 

주제

마케팅과 관련하여 현실에서 발생하는 주제나 현상을 선정하여 수업내용을 바탕으로 분석하세요. 과제 주제는 (1) 최근 1년 내에 발생한 것으로서 (2) 수업내용을 보완하고 (3) 흥미로우며 (4) 수강생의 학습에 도움이 되어야 합니다.

 
  • 목차

    • 서론
    • 본론

      ■ 기업 브랜드

      ■ 디자인마케팅

      ■ 디자인마케팅 사례 : 슈퍼말차

      ■ 사례 분석

    • 참고문헌

     

  • 본문 내용

    • 서론

      마케팅 현상은 소비행동이 유발되는 현장에서 찾을 수 있다. 그러나 소비행동이 반드시 마케팅 활동의 결과가 아닐 수도 있다. 마케팅 활동이 없는 제품일 수도 있으며, 기업이 의도한 마케팅 활동에 소비자가 의식하지 않거나 반응하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이다. 마케팅 활동은 무엇을 목표로 움직이는가? 마

      ...중략

     

    • 본론

      ■ 기업 브랜드

       

      기본적으로 상표를 뜻하는 브랜드는 인식의 범주에 따라 의미하는 바가 달라진다. 주로 하나의 제품 혹은 제품군을 지칭할 때 브랜드라고 표현했으나 이제는 브랜드의 개념이 확장되어 기업명을 대체하는 개념으로 인식될 수도 있고, 기업 품질과 서비스를 상징하는 포괄적인 의미로 사용되기도 한다. 그렇기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마케팅과 관련하여 현실에서 발생하는 주제나 현상을 선정하여 수업내용을.hwp 868.5 KB 2024-06-19 17:57:52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