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비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경영학 > 7,000 포인트 > 상세보기

경영학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경영학 7,000p

2023-09-15 14:01:06

소비자 트렌드와 신소비자 집단의 유형에 대해 설명하시오

조회수 65 추천수 6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7000
 

주제
소비자 트렌드와 신소비자 집단의 유형에 대해 설명하시오

  • 목차

    • 서론
    • 본론
      ■ 소비자 트렌드
      ■ 신소비자 집단의 유형
    • 참고문헌

     

  • 본문 내용

    • 서론
      최근 제품, 기술, 문화, 서비스 등이 시시각각으로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발맞춰 소비자들도 변화하고 있다. 과거의 전통적인 소비자들은 단순하고 획일화된 소비유형을 가지고 있었다면, 최근에는 과거의 수동적이었던 소비자들의 소비성향이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형태로 진화했다(중략)

     

    • 본론

      ■ 소비자 트렌드

       

      1) 그동안 많은 브랜드가 SNS에서 영향력이 있는 인플루언서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을 해왔다. 인플루언서들은 기업이 말하기 어려운 제품의 장단점을 과감하고 솔직하게 공유하면서 소비자의 신뢰와 인기를 얻었다. 그리고 이러한 인플루언서의 활동은 브랜드의 매출에 큰 영향력을 행사했다. 하지만 2020년 유튜버의 뒷 광고 논란이 불거지며 인플루언서의 신뢰도가 훼손되었다. 그래서 주목받게 된 신조어가 임플로이언서(employee+influencer)다. 직원이면서 소비자에게 영향을 주는 사람을 의미한다.(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소비자 트렌드와 신소비자 집단의 유형에 대해 설명하시오.hwp 328 KB 2023-09-15 14:01:03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