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흐림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경영학 > 7,000 포인트 > 상세보기

경영학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경영학 7,000p

2023-08-08 14:46:21

마케팅 조사에서 문제의 제기와 그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마케팅 조사의 전체적인 진행철자를 알아보고 조사의 각 단계를 체계적으로 서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조회수 90 추천수 6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7000
 

주제
 

마케팅 조사에서 문제의 제기와 그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마케팅 조사의 전체적인 진행철자를 알아보고 조사의 각 단계를 체계적으로 서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목차

    • 서론
    • 본론
      ■ 마케팅조사의 개념
      ■ 마케팅 조사에서 문제의 제기와 그 중요성
      ■ 마케팅 조사의 진행절차
    • 참고문헌

     

  • 본문 내용

    • 서론
      최근 몇 년간 일어난 사건들은 비즈니스 세계에 큰 변화를 가져왔다. Joe Rydholm이 지적한 바와 같이, 이러한 변화들은 마케팅 조사 산업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다. 바야흐로 마케팅 조사 업계에 아주 흥미로운 시기가 도래했다.(중략)

     

    • 본론

      ■ 마케팅조사의 개념

       

      마케팅조사는 시장 환경이 창출해 내는 여러 가지 불확실한 상황을 보다 명확하게 이해함으로써 내재되어 있는 불확실성을 줄이거나 제거하는 방법의 하나이다. 마케팅이 직면하고 있는 문제를 명확히 정의하고 이와 관련된 자료를 수집하고 분석하여 시의 적절한 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해주는 일련의 과정을 말한다.(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마케팅 조사에서 문제의 제기와 그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마케팅 조사의 전체적인.hwp 326.5 KB 2023-08-08 14:46:18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