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맑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경영학 > 5,000 포인트 > 상세보기

경영학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경영학 5,000p

2024-05-02 11:37:26

마케팅 관련(예를 들어, 소비자 행동 등) 실험을 실시한 사례를 선정하여 실험대상, 실험과정, 실험결과, 마케팅 시사점 순으로 정리하시오.

조회수 83 추천수 30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5000
 

주제

 

마케팅 관련(예를 들어, 소비자 행동 등) 실험을 실시한 사례를 선정하여 실험대상, 실험과정, 실험결과, 마케팅 시사점 순으로 정리하시오.

 
  • 목차

     

  • 서론

  • 본론

    ■ 뉴로마케팅의 개념

    ■ 뉴로마케팅의 장점

    ■ 뉴로마케팅 실험 사례

  • 참고문헌

     
  • 본문 내용

     

  • 서론

 

뉴로마케팅은 뇌 속의 정보를 전달하는 뉴런과 마케팅이 합쳐져 만들어낸 신조어다. 뉴로마케팅은 최신 신경과학기술을 이용해 소비자의 뇌 반응을 측정하여 소비자심리와 행동의 매커니즘을 분석하고 이를 마케팅에 응용한다. 마케팅 분야에서는 소비자 선택의 예측력을 높이면서도

...중략
 
 
  • 본론

■ 뉴로마케팅의 개념

 

소비자가 원하는 것, 소비자의 속마음을 정확하게 아는 것은 모든 기업의 숙원과제다. 그래서 많은 기업이 제품이나 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을 미리 파악할 수 있는 소비자조사에 아낌없이 투자한다. 그러나 포커스그룹 인터뷰나 설문조사와 같은 전통적인 조사기법들은 기업이 투입한 비용과 시간에 비해 만족할만한 성과를 내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마케팅 관련(예를 들어, 소비자 행동 등) 실험을 실시한 사례를 선정하여 실험대상, 실험과정, 실험결과, 마케팅 시사점 순으로 정리하시오..hwp 310.5 KB 2024-05-02 11:37:22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