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영학 5,000p |
2024-04-30 11:46:51 |
|
마케팅 관련 전화 설문조사를 실시한 사례를 선정하여 조사대상, 조사과정, 조사결과, 마케팅 시사점 순으로 정리하시오. |
|
|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
|
|
|
|
주제
마케팅 관련 전화 설문조사를 실시한 사례를 선정하여 조사대상, 조사과정, 조사결과, 마케팅 시사점 순으로 정리하시오.
-
목차
-
서론
-
본론
■ 전화 설문조사의 특징
■ 마케팅 관련 전화 설문조사 사례
■ 사례 분석
-
참고문헌
-
본문 내용
- 서론
여러 의견을 받아 통계분석에 활용하고자 하는 사용자가 설문제목, 설문기간, 공개여부, 응답기간 등을 설정하고, 수집하고자 하는 정보를 주관식과 객관식(단일,복수,선호도)유형의 질문과 응답항목을 작성하여 설문대상자에게 응답요청을 보내어 설문대상자가 설계된 설문지에 응답함으로서
...중략
■ 전화 설문조사의 특징
1) 전화면접 설문조사
• 간단한 설문지를 이용(5~10문항)
• 경제적이며 신속한 조사에 적합
• 10분 이내에 짧은 내용의 조사
• 개인면접을 위해 만나기 힘든 조사대상자(전문가, 의사 등)에 대한 조사에 유리함(접근이 용이함).
...중략
|
|
|
|
|
|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
첨부 파일목록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