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구름많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경영학 > 5,000 포인트 > 상세보기

경영학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경영학 5,000p

2024-04-30 11:46:51

마케팅 관련 전화 설문조사를 실시한 사례를 선정하여 조사대상, 조사과정, 조사결과, 마케팅 시사점 순으로 정리하시오.

조회수 91 추천수 16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5000
 

주제

 

마케팅 관련 전화 설문조사를 실시한 사례를 선정하여 조사대상, 조사과정, 조사결과, 마케팅 시사점 순으로 정리하시오.

 
  • 목차

     

  • 서론

  • 본론

    ■ 전화 설문조사의 특징

    ■ 마케팅 관련 전화 설문조사 사례

    ■ 사례 분석

  • 참고문헌

     
  • 본문 내용

     

  • 서론

여러 의견을 받아 통계분석에 활용하고자 하는 사용자가 설문제목, 설문기간, 공개여부, 응답기간 등을 설정하고, 수집하고자 하는 정보를 주관식과 객관식(단일,복수,선호도)유형의 질문과 응답항목을 작성하여 설문대상자에게 응답요청을 보내어 설문대상자가 설계된 설문지에 응답함으로서

...중략
 
 
  • 본론

■ 전화 설문조사의 특징

 

1) 전화면접 설문조사

• 간단한 설문지를 이용(5~10문항)

• 경제적이며 신속한 조사에 적합

• 10분 이내에 짧은 내용의 조사

• 개인면접을 위해 만나기 힘든 조사대상자(전문가, 의사 등)에 대한 조사에 유리함(접근이 용이함).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마케팅 관련 전화 설문조사를 실시한 사례를 선정하여 조사대상, 조사과정, 조사결과, 마케팅 시사점 순으로 정리하시오..hwp 304 KB 2024-04-30 11:46:41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