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맑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보육교사 > 7,000 포인트 > 상세보기

보육교사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보육교사 7,000p

2022-11-03 13:41:39

통합교실에서 이루어지는 활동에 장애유아도 이해하고 참여하도록 하기위해 교수과정을 차별화하는 전략이 있습니다. 교수과정 차별화의 의미와 방법을 기술하시고 만5세 교실에서 여름과일에 대한 이야기나누기를 할 예정인데 인지능력에 지연이 있는 유아를 위한 교수과정 차별화 방법을 2개 이상 제시하세요.

조회수 383 추천수 21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7000
 

 

 

 

주제

 

통합교실에서 이루어지는 활동에 장애유아도 이해하고 참여하도록 하기위해 교수과정을 차별화하는 전략이 있습니다. 교수과정 차별화의 의미와 방법을 기술하시고 만5세 교실에서 여름과일에 대한 이야기나누기를 할 예정인데 인지능력에 지연이 있는 유아를 위한 교수과정 차별화 방법을 2개 이상 제시하세요.

- 교수과정 차별화의 의미와 방법

- 제시된 유아에 대한 창의적으로 개발한 교수과정 차별화 방법 2개 이상

- 개인 의견 반드시 포함

 

 
 
 
 
 
 
 

서론

 

대부분의 일반교육교사들은 학습장애 학생들의 학습 특성으로 인해 어려움을 가지고 있다. 이들 베테랑 교사들은 학습장애 학생들이 학습과제에 대한 동기감이 적고, 복합적인 수업제 적응하지 못하며, 사고와 학습 습관을 정리하는 데 서툴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학습장애 학생의 이러한 학습 특성이 심각한

중략
 
 
 
 
 
 
 
 

본론

 

■ 교수과정 차별화의 의미

 

교육과정이 모든 학습자들에게 동일하게 제공될 때 차별화되지 않는다. 교육과정을 동일하게 제공하는 것은 특정 학생을 위한 질문의 난이도가 다양하게 구성되거나, 보다 어려운 과제를 제시하거나, 일찍 과제를 수행한 학생들에게 다른 활동을 제공하는 등과 같은 조정을 포함하지 않기 때문이다.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통합교실에서 이루어지는 활동에 장애유아도 이해하고 참여하도록 하기 위해 교수과정을 차별화하는 전략이 있습니다. 교수과정 차별화의 의미와.hwp 328.5 KB 2022-11-03 13:41:36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수정삭제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레포트요청완료 su******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4 10 2024-10-11
기타 7,000p ‘좋은 동시’와 ‘나쁜 동시’의 차이점이 무엇... 69 24 2024-10-11
레포트요청완료 ol****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2 7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선발제도의 장·단점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기술... 83 15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존경하는 심리학자를 한명 선정하여 그의 업적과 ... 88 19 2024-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