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육교사 7,000p |
2022-10-28 13:39:12 |
|
장애 영유아 중 지적장애, 자폐범주성장애, 의사소통장애, 정서행동장애에서 한 유형을 선택하여 장애유형의 정의(개념), 특징을 설명하고 유아교육기관(어린이집, 유치원)의 일과 혹은 활동(프로그램) 중 사례1개를 설정하여 교수방법을 소개하고 설명하시기 바랍니다. |
|
|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
|
|
|
|
주제
장애 영유아 중 지적장애, 자폐범주성장애, 의사소통장애, 정서행동장애에서 한 유형을 선택하여 장애유형의 정의(개념), 특징을 설명하고 유아교육기관(어린이집, 유치원)의 일과 혹은 활동(프로그램) 중 사례1개를 설정하여 교수방법을 소개하고 설명하시기 바랍니다.
서론
자폐범주성장애 증상은 대부분 3세 이전에 나타나며 유병률은 남성이 여성보다 4~5배 더 많으나 여성이 더 심한 정신지체를 나타낸다. 인구 1만 명당 2~5명이 발병하며, 자폐범주성장애인을 가족으로 둔 경우 자폐범주성장애 위험율이 증가한다. 자폐범주성장애 아동의 일부는 학령기와 청소년기에 사회적
중략
본론
■ 내가 선택한 장애유형: 자폐범주성장애
자폐범주성장애 증상은 대부분 3세 이전에 나타나며 유병률은 남성이 여성보다 4~5배 더 많으나 여성이 더 심한 정신지체를 나타낸다. 인구 1만 명당 2~5명이 발병하며, 자폐범주성장애인을 가족으로 둔 경우 자폐범주성장애 위험율이 증가한다. 자폐범주성장애 아동의 일부는 학령기와 청소년기에 사회적
중략
|
|
|
|
|
|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
첨부 파일목록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