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및 미국의 외식트렌드상황 조사(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스페인, 이탈리아 중 1개 나라 선택)
■ 외식소비트렌드의 개념
■ 미국의 외식 트렌드
시대가 풍요로워지고 사회가 변화하면서 사람들은 식생활에 있어서 살기 위해서 먹는 것 이상의 것을 추구하게 되었고, 특히 가정에서 조리하여 먹는 것보다는 외식을 통해 식사 시간을 갖는 경우, 더욱 특별한 경험을 찾고자 하는
소비자는 상품과 자신 사이에 만들어지는 기호나 관계, 다시 말하면 사회적으로 일정한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특정 상품의 이미지나 이데올로기 또는 시대의 트렌드와 정신 등을 구입한다. 과거에는 가격과 품질을 소비가치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