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비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기타자료 > 7,000 포인트 > 상세보기

기타자료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 25,000 포인트
  • 30,000 포인트

기타 7,000p

2024-06-12 15:34:48

기독교교육철학의 체계를 소개하고 있는 프랑케나 모델에 대하여 간단히 설명하고, 다섯 가지 박스의 의미를 자신의 말로 정의를 내리고 난 후, 자신이 계획하고 있는 기독교교육 혹은 교육사역을 프랑케나 모델에 대입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해 보십시오

조회수 12 추천수 4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7000
 

주제

기독교교육철학의 체계를 소개하고 있는 프랑케나 모델에 대하여 간단히 설명하고, 다섯 가지 박스의 의미를 자신의 말로 정의를 내리고 난 후, 자신이 계획하고 있는 기독교교육 혹은 교육사역을 프랑케나 모델에 대입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해 보십시오

 
  • 목차

    • 서론
    • 본론

      ■ 프랑케나 모델

      ■ 계획하고 있는 기독교교육

    • 참고문헌

     

  • 본문 내용

    • 서론

      놀이는 기독교교육의 목표로서 ‘청소년의 공동체성 회복’을 위한 탁월한 통로다. 놀이는 놀이 자체에 목적이 있고 절대적인 구속력을 갖춘 규칙 안에서 놀이하는 사람의 자발적 의지에 따라 이루어지는 행위로 청소년들의 자발성을 바탕으로 한 즐거운 자기 주도적 경험학습을 가능하게 한다. 그리고 몰트만

      ...중략

     

    • 본론

      ■ 프랑케나 모델

       

      프랑케나 모델은 다음의 5가지 박스로 구성되어 있다. 첫째, A박스는 교육의 궁극적인 목적(ultimate goal)을 뜻한다. 둘째, B박스는 교육현장의 실재(the present reality of context)를 뜻한다. 셋째, C박스는 교육의 구체적인 목표(objectives/excellences)를 뜻한다. 넷째, D박스는 교육이론과 교육방법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