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흐림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기타자료 > 7,000 포인트 > 상세보기

기타자료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 25,000 포인트
  • 30,000 포인트

기타 7,000p

2022-01-10 17:46:56

청소년지도를 위한 유해환경의 이해 차원에서 <청소년보호법>이 정한 유해매체물, 유해약물, 유해물건, 유해업소에 대해 설명하시오

조회수 12 추천수 5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주제

 

 

청소년지도를 위한 유해환경의 이해 차원에서 <청소년보호법>이 정한 유해매체물, 유해약물, 유해물건, 유해업소에 대해 설명하시오

 

1. 청소년 유해환경의 개념을 설명하시오.

2. 청소년보호법이 정한 유해매체물, 유해약물, 유해물건, 유해업소에 대해 설명하시오.

3. 유해환경의 이해가 청소년지도에 필요한 이유에 대해 본인의 생각을 정리해보시오.

 

 

서론

 

청소년 유해환경은 다음의 특성이 있다. 첫째, 청소년 유해환경은 절대적인 것이 아니라 상대적으로 규정된다. 즉, 어떤 환경의 유해성에 관한 판단은 판단의 주체나 기준, 청소년의 나이, 청소년에게 허용되는 권리의 정도, 사회풍토, 문화 등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중략>

 

 

본론

 

■ 청소년 유해환경의 개념

 

청소년들이 접하게 되는 환경은 크게 두 가지 영역으로 구분할 수 있다. 첫 번째 영역은 근접환경으로서 청소년이 직접적이고 개인적으로 경험하는 환경적 측면을 의미하고, 두 번째 영역은 원격 사회환경으로 문자 그대로 청소년으로부터 ‘멀리’ 있는 환경으로서 미디어, 서적, 기타 사회․문화적 수단을 통해 청소년에게 간접적으로 작용하는 사회환경을 의미한다.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청소년지도를 위한 유해환경의 이해 차원에서 청소년보호법이.hwp 359 KB 2022-01-10 17:46:52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