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맑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기타자료 > 5,000 포인트 > 상세보기

기타자료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 25,000 포인트
  • 30,000 포인트

기타 5,000p

2022-01-03 15:22:01

웰빙소비, 성형문화, 쇼핑문화 중 1개 유형을 선택하여 개념, 산업현황 및 마케팅전략을 분석하여 발전방안을 제시하시오. 문화에서 소비는 상호의존적 관계임을 인식하고, 현대 소비문화에 대한 현실적 인식을 통해 학습자가 관심있는 분야에 대한 냉철한 분석과 합리적 소비로 유도하기 위해 필요하다. 관광콘텐츠 개념 제시 10% 관광콘텐츠의 현황 분석 40% 관광콘텐츠의 문제점 제시 20% 관광콘텐츠 개선방안 30 * 작성자는 임의로 ‘성형

조회수 24 추천수 8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5000


 

주제

 

웰빙소비, 성형문화, 쇼핑문화 중 1개 유형을 선택하여 개념, 산업현황 및 마케팅전략을 분석하여 발전방안을 제시하시오.

 

문화에서 소비는 상호의존적 관계임을 인식하고, 현대 소비문화에 대한 현실적 인식을 통해 학습자가 관심있는 분야에 대한 냉철한 분석과 합리적 소비로 유도하기 위해 필요하다.

관광콘텐츠 개념 제시 10%

관광콘텐츠의 현황 분석 40%

관광콘텐츠의 문제점 제시 20%

관광콘텐츠 개선방안 30

 

* 작성자는 임의로 ‘성형 문화’를 선정해 자료를 수집하였습니다.

 

서론

 

대중문화는 대중사회에서 대중매체에 의해 대량 생산된 문화란 의미를 지니고 있는데, 대중문화란 익명의 다수가 손쉽게 접하고 즐기는 문화로서, 대중매체를 통하여 전파되고 유통되는 문화를 가리킨다. 텔레비전, 라디오, 인터넷, 신문, 잡지, 비디오 등이 대중문화를 전달하는 주요 매체이다.

<중략>

 

본론

 

■ 성형문화 개념

 

성형문화의 기초에는 개인은 각자 행복을 찾아서 자신을 다시 만들어도 된다는 계몽주의 이데올로기가 놓여 있다. 사람들이 성형을 하는 중요한 이유 중 하나는 자신이 어떻게 보이느냐에 따라 자신이 누구인가가 정의되는 문화 속에 살고 있다는 것이다.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웰빙소비, 성형문화, 쇼핑문화 중 1개 유형을 선택하여 개념, 산업현황 및 마케팅전략을.hwp 348 KB 2022-01-03 15:21:57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레포트요청완료 su******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4 10 2024-10-11
기타 7,000p ‘좋은 동시’와 ‘나쁜 동시’의 차이점이 무엇... 69 24 2024-10-11
레포트요청완료 ol****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2 7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선발제도의 장·단점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기술... 83 15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존경하는 심리학자를 한명 선정하여 그의 업적과 ... 88 19 2024-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