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맑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기타자료 > 5,000 포인트 > 상세보기

기타자료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 25,000 포인트
  • 30,000 포인트

기타 5,000p

2022-01-03 15:03:18

아래에 제시된 용어들은 기업의 유통채널관리 전략에 중요한 영향을 주는 트렌드 중의 하나입니다. 따라서 아래에 제시된 요인들 중에서 1가지를 선택하여 아래와 같은 형식으로 작성하여 제출하기 바랍니다. *트렌드* ① 1인가구 ② 옴니채널 ③ sns ④ 무인쇼핑 *작성형식* 1) 해당 요인을 선택한 이유 2) 해당 요인을 활용한 기업들의 유통채널관리 사례연구 제시 3) 해당 요인을 활용한 기업의 유통채널관리 활용방안(수강생이 생각하는 방안)

조회수 77 추천수 13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5000


 

주제

 

아래에 제시된 용어들은 기업의 유통채널관리 전략에 중요한 영향을 주는 트렌드 중의 하나입니다. 따라서 아래에 제시된 요인들 중에서 1가지를 선택하여 아래와 같은 형식으로 작성하여 제출하기 바랍니다.

 

 

*트렌드*

① 1인가구

② 옴니채널

③ sns

④ 무인쇼핑

 

*작성형식*

1) 해당 요인을 선택한 이유

2) 해당 요인을 활용한 기업들의 유통채널관리 사례연구 제시

3) 해당 요인을 활용한 기업의 유통채널관리 활용방안(수강생이 생각하는 방안)

 

서론

 

유통은 물건과 가치의 흐름이며 생산과 소비를 연결하는 활동이다. 유통은제품의 생산과 소비 사이의 간격을 제거함으로써 제품의 효용을 효율적으로 발휘시켜 소비욕구를 충족시키고 부가가치를 높이는 활동이라고 볼 수 있으며 유형의 상품과무형의 서비스를 생산자로부터 소비자에게 이전시키는 활동이라고 정의할 수 있다.

<중략>

 

본론

 

■ 기업의 유통채널관리 전략의 이해

 

유통채널(distribution channel)이란 사용 또는 소비를 위해 제품이나 서비스를 이용가능하게 하는 과정에 포함된 상호의존적인 모든 조직이다. 여러 조직이 복합적으로 연결되어 있음으로 인해 유기적으로 끊임없이 변화된다. 유통채널은 산업의 측면에서 보면, 제품이나 서비스를 소비자와 연결해 주는 역할을 하는 조직이지만, 소비자에게 있어서는 정보와 지식을 접하고 구매를 하는 쇼핑의 공간이라 할 수 있다.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아래에 제시된 용어들은 기업의 유통채널관리 전략에 중요한 영향을 주는 트렌드 중의 하나입니다.hwp 347.5 KB 2022-01-03 15:03:14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레포트요청완료 su******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4 10 2024-10-11
기타 7,000p ‘좋은 동시’와 ‘나쁜 동시’의 차이점이 무엇... 69 23 2024-10-11
레포트요청완료 ol****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2 6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선발제도의 장·단점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기술... 82 13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존경하는 심리학자를 한명 선정하여 그의 업적과 ... 87 17 2024-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