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육교사 7,000p |
2022-08-31 15:11:51 |
|
자폐성장애아에 대한 바람직하지 않은 행동 또는 문제행동을 감소시키는 중재(치료) 방법을 구체적으로 기술하고 그 사례를 찾아 소개하시오. 본인이 교사라면 통합 교육 현장에서 어떻게 적용할 것인지 기술하세요. |
|
|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
|
|
|
|
주제
자폐성장애아에 대한 바람직하지 않은 행동 또는 문제행동을 감소시키는 중재(치료) 방법을 구체적으로 기술하고 그 사례를 찾아 소개하시오. 본인이 교사라면 통합 교육 현장에서 어떻게 적용할 것인지 기술하세요.
서론
자폐성장애 증상은 대부분 3세 이전에 나타나며 유병률은 남성이 여성보다 4~5배 더 많으나 여성이 더 심한 정신지체를 나타낸다. 인구 1만 명당 2~5명이 발병하며, 자폐성장애인을 가족으로 둔 경우 자폐성장애 위험율이 증가한다. 자폐성장애아의 일부는 학령기와 청소년기에 사회적 기능·언어기능 등 몇몇
중략
본론
■ 자폐성장애아를 지도하는 교사의 다짐
교사는 교육을 진행하는 진행자이고 학생의 학습을 안내하고 상담하며 학생의 성장에 자극을 줄 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학습조력자, 사회의 가치와 규법·생활양식을 대변하는 모형이기도 하다. 또한, 교사는 수업 전문가, 동기 유발자, 학급의 경영자, 지도자이기도 하다. 학자마다 그 역할에 관한 규정은 다
중략
|
|
|
|
|
|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
첨부 파일목록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