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구름많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경영학 > 5,000 포인트 > 상세보기

경영학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경영학 5,000p

2024-04-17 17:19:52

마케팅환경의 개념과 의의에 대해 설명하고, 마케팅환경 변화의 특징을 질적 변화 측면, 시간적 변화 측면에서 설명하시오.

조회수 57 추천수 11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5000
 

주제

마케팅환경의 개념과 의의에 대해 설명하고, 마케팅환경 변화의 특징을 질적 변화 측면, 시간적 변화 측면에서 설명하시오.

 
  • 목차

    • 서론
    • 본론

      ■ 마케팅환경의 개념과 의의

      ■ 마케팅 환경 변화의 특징

    • 참고문헌

     

  • 본문 내용

    • 서론

      마케팅 환경이란 기업의 마케팅관리 기능 외부에 존재하며 표적소비자의 성공적인 교환과 거래관리를 개발하고 유지시키기 위한 마케팅 관리 능력에 영향을 주는 요인들을 말한다. 마케팅 전략을 세우기 위해서는 먼저 마케팅 환경에 대한 분석이 선행되어야 한다. 기업이 주위의 환경을 어떻게 판단하느냐에 따라 기업 전체의 활동이 달라진다.

      ...중략

     

    • 본론

      ■ 마케팅환경의 개념과 의의

       

      1. 마케팅환경의 개념

       

      마케팅 환경은 기업에게 있어서 기회 요인과 위협요인을 같이 제공을 하게 된다. 기회 요인은 환경이 변화하는 것에 따라서 적합하게 대응을 하게 되면 마케팅의 목표를 달성하는데 있어서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사건을 이야기 하는 것이다.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마케팅원론 과제-마케팅환경의 개념과 의의에 대해 설명하고, 마케팅환경 변화의 특징을 질적 변.hwp 313.5 KB 2024-04-17 17:19:48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레포트요청완료 su******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4 10 2024-10-11
기타 7,000p ‘좋은 동시’와 ‘나쁜 동시’의 차이점이 무엇... 69 24 2024-10-11
레포트요청완료 ol****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2 7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선발제도의 장·단점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기술... 83 14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존경하는 심리학자를 한명 선정하여 그의 업적과 ... 88 18 2024-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