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맑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경영학 > 7,000 포인트 > 상세보기

경영학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경영학 7,000p

2023-01-09 14:58:37

혁신의 원천 중에서 소비자에 의한 혁신과 기업에 의한 연구개발에 대해 서술하시오. 또한 창의성의 개념과 조직의 창의성을 장려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시오. 혁신의 유형과 S-curve에 대해 서술하시오.

조회수 174 추천수 27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7000
 

주제
 

혁신의 원천 중에서 소비자에 의한 혁신과 기업에 의한 연구개발에 대해 서술하시오. 또한 창의성의 개념과 조직의 창의성을 장려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시오. 혁신의 유형과 S-curve에 대해 서술하시오.

 

1. 소비자에 의한 혁신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

2. 기업에 의한 연구개발에 대해서도 구체적으로 설명

3. 창의성의 개념은 간략하게 설명하고, 조직의 창의성을 장려하는 방안은 구체적인 사례를 들어 설명

4. 혁신의 유형과 s-curve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

  • 목차

    • 서론
    • 본론
      ■ 소비자에 의한 혁신
      ■ 기업에 의한 연구개발
      ■ 창의성의 개념
      ■ 조직의 창의성 장려방안 사례
      ■ 혁신의 유형
      ■ s-curve
    • 참고문헌

     

  • 본문 내용

    • 서론
      경영혁신은 조직이 사회적 구조 내부에서 새로운 아이디어를 도입하여 실행하는 과정이다. 즉, 구성원을 선발하고 자원, 과업구조, 권한과 보상 등을 담당하는 부문에 새로운 방법을 채택하여 실용화하는 것을 의미한다.(중략)

     

    • 본론

      ■ 소비자에 의한 혁신

       

      다양한 산업의 제품개발과 혁신과정을 연구한 결과, ‘고객니즈 대응’이라는 전통적 생각에서 벗어난 기업들의 흥미로운 사례를 발견할 수 있었다. 이들은 고객에게 제품개발의 수단을 갖게 하고, 혁신의 도구를 맡겨 소비자가 직접 필요로 하는 제품을 개발하고 디자인하게 하였다.(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혁신의 원천 중에서 소비자에 의한 혁신과 기업에 의한 연구개발에 대해.hwp 351.5 KB 2023-01-09 14:58:34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레포트요청완료 su******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4 10 2024-10-11
기타 7,000p ‘좋은 동시’와 ‘나쁜 동시’의 차이점이 무엇... 69 24 2024-10-11
레포트요청완료 ol****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2 7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선발제도의 장·단점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기술... 83 15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존경하는 심리학자를 한명 선정하여 그의 업적과 ... 88 19 2024-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