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영학 5,000p |
2024-04-17 17:18:15 |
|
현재 제품수명주기에서 아직도 성숙기(장수제품)에 머물고 있는 기업의 제품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그 이유가 무엇인지 설명하시오 |
|
|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
|
|
|
|
주제
현재 제품수명주기에서 아직도 성숙기(장수제품)에 머물고 있는 기업의 제품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그 이유가 무엇인지 설명하시오
-
목차
-
본문 내용
- 본론
■ 성숙기(장수제품)에 머물고 있는 기업의 제품 1 = ‘초코파이’
1) 도입기 및 성장기
동양제과 오리온 초코파이는 동양제과에서 약 2년여에 걸친 실험과 개발을 통해 수많은 시제품을 만들어 실패에 실패를 거듭한 끝에 1974년 4월 오늘날과 같은 초코파이가 개발되었다. 초코파이는 기존의 과자와는 다르게 초콜릿, 빵이 혼합된 전혀 새로운 형태의 과자였으며 초코파이가 출시되자마자 우유한잔에 곁들인 주식대용으로서
...중략
|
|
|
|
|
|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
첨부 파일목록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