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맑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보육교사 > 7,000 포인트 > 상세보기

보육교사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보육교사 7,000p

2022-08-16 14:15:32

통합학급에서 진행되는 활동 1가지를 선정하여 일반교사와 장애영유아를 위한 보육교사(특수교사)가 협력교수(다양한 종류 중 팀티칭)를 할 수 있는 방법과 역할을 제시하시오. 본 과제의 핵심은 교육활동 계획안을 1가지 선정하여 활동에서 두 교사가 팀티칭을 통해 협력할 수 있는 방법과 역할분담을 기록하는 것입니다.

조회수 211 추천수 21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7000
 

 

 

주제

 

통합학급에서 진행되는 활동 1가지를 선정하여 일반교사와 장애영유아를 위한 보육교사(특수교사)가 협력교수(다양한 종류 중 팀티칭)를 할 수 있는 방법과 역할을 제시하시오. 본 과제의 핵심은 교육활동 계획안을 1가지 선정하여 활동에서 두 교사가 팀티칭을 통해 협력할 수 있는 방법과 역할분담을 기록하는 것입니다.

 

 

 

 

 

서론

 

통합교육 환경에서 장애유아교육에 실제적인 교육적 혜택이 발생하려면 통합교육의 주도적인 입장인 유아교사와 유아의 특별한 필요에 따른 적절한 지원을 제공하는 특수교사간의 협력관계가 중요하다. 유아교사와 특수교사의 공동 협력을 통한 교육과정의 수정이나 교수방법의 개선과 같은 교육프로그램의 질

중략
 
 
 
 
 
본론
 

■ 일반교사와 특수교사의 역할과 책임

 

1) 일반교사

 

통합교육에서 가장 중요한 인적자원은 일반교사다. 일반적으로 유아들의 생각이나 행동은 담임교사의 영향을 받는다. 일반교사는 학급 안에서 모든 유아의 교육과 활동에 대한 책임을 지고 있다. 그러므로 교사는 장애유아가 소외됨 없이 모든 활동에 참여하도록 격려하여야 한다.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통합학급에서 진행되는 활동 1가지를 선정하여 일반교사와 장애영유아를 위한.hwp 331 KB 2022-08-16 14:15:23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수정삭제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