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구름많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경영학 > 5,000 포인트 > 상세보기

경영학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경영학 5,000p

2024-04-17 17:17:18

최근 마케팅관리 철학은 고객 중심적 관리 철학으로 변화하고 있다. 우리나라의 기업 중에서 고객 중심적 관리 철학의 하나인 사회적 마케팅개념을 실천하고 있는 기업을 한 곳 선정하여 어떠한 방법으로 실행하고 있는지 설명하시오.

조회수 65 추천수 20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5000
 

주제

최근 마케팅관리 철학은 고객 중심적 관리 철학으로 변화하고 있다. 우리나라의 기업 중에서 고객 중심적 관리 철학의 하나인 사회적 마케팅개념을 실천하고 있는 기업을 한 곳 선정하여 어떠한 방법으로 실행하고 있는지 설명하시오.

 
  • 목차

    • 서론
    • 본론

      ■ 마케팅의 중요성

      ■ 사회적 마케팅개념 실천기업 - ‘미네워터’ 소개

      ■ 사회적 마케팅 실천 방법

      ■ 결과(뉴스기사 스크랩)

    • 참고문헌

     

  • 본문 내용

    • 서론

      언제부터인가 정직한 소비라는 말이 등장했다. 사회적으로 좀 더 정직한 방향으로 소비를 하자는 움직임이다. 정직한 소비는 점점 그 범위를 넓혀 친환경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나 사회공헌 및 공익운동 활동에 적극적인 기업의 제품을 구매하는 등으로 그 개념이 확대되고 있다. 소비자의 소비 건너편에는 소비를 유도하는 활동이 있기 마련이다.

      ...중략

     

    • 본론

      ■ 마케팅의 중요성

       

      마케팅은 소비자의 필요와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시장에서 교환이 일어나도록 하는 일련의 활동들을 말한다. 기업의 경영에서는 물론이거니와 현대사회 전반에 걸쳐 마케팅의 중요성은 지대하다. 세계적으로 매년 수십조 달러에 이르는 제품과 서비스가 생산되는데, 이 중 상당부분이 상품개발, 포장, 유통, 광고, 인적판매 등의 마케팅비용으로 쓰인다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마케팅관리론 과제-최근 마케팅관리 철학은 고객 중심적 관리 철학으로 변화하고 있다. 우리나라의.hwp 315.5 KB 2024-04-17 17:17:12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레포트요청완료 su******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4 10 2024-10-11
기타 7,000p ‘좋은 동시’와 ‘나쁜 동시’의 차이점이 무엇... 69 24 2024-10-11
레포트요청완료 ol****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2 7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선발제도의 장·단점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기술... 83 14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존경하는 심리학자를 한명 선정하여 그의 업적과 ... 88 18 2024-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