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산업혁명 등 변화하는 환경(1인 가구 증가와 언텍트 등)에 따른 기업의 마케팅 활동에 대한 사례를 찾아 제시하세요
157
23
0
0
상품가격 0원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주제
4차 산업혁명 등 변화하는 환경(1인 가구 증가와 언텍트 등)에 따른 기업의 마케팅 활동에 대한 사례를 찾아 제시하세요
목차
서론
본론
■ 4차 산업혁명과 변화하는 환경
■ 언택트 마케팅의 이해
■ 기업의 언택트 마케팅 활동 사례
참고문헌
본문 내용
서론
4차 산업혁명 시대는 물리적 공간의 개체들이 사물인터넷에 의해 사이버 세상과 연결된다는 것은 물리적 공간에서 벌어질 일을 사전에 충분히 검토하고 빅테이터 분석이나 인공지능 등에 의한 판단을 사이버 상에서 진행하며, 이를 통해 물리적 공간의 개체가 정밀하게 제어되거나 스마트해 지는 것을 의미한
...중략
본론
■ 4차 산업혁명과 변화하는 환경
1인 가구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통계청에 따르면 2020년 우리나라 1인 가구 수는 664만3000가구(31.7%)로 전체 가구 중 가장 많다. 통계청은 우리나라 1인 가구 비중이 2047년에는 37.3%로 높아져 북유럽 국가 수준에 근접할 것으로 전망한다. 20대에 학업과 취업 등으로 부모로부터 분가하고, 30·40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