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육교사 7,000p |
2022-08-04 15:26:14 |
|
아동수학교육에 있어서 통합적 접근을 위한 교사의 역할과 자신의 의견을 서술하고, 미술활동을 통한 통합적 접근에서 현장적용 예를 제시하여 의견을 서술하세요. |
|
|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
|
|
|
|
주제
아동수학교육에 있어서 통합적 접근을 위한 교사의 역할과 자신의 의견을 서술하고, 미술활동을 통한 통합적 접근에서 현장적용 예를 제시하여 의견을 서술하세요.
서론
아동들은 유치원에서의 활동을 교과로 인식하지 않으며 요리를 하면서 순서와 패턴을, 신체활동을 하면서 공간개념을, 동화 속에서 시간의 개념을 배운다. 일상생활에서의 수를 더하고 빼는 비형식적인 경험이 이후 수와 연산활동에 기초가 되듯이 아동은 경험 간의 통합으로 개념을 획득해 나가며 이는 수학을
중략
본론
■ 아동수학교육에서의 통합적 접근
통합적 접근에 의한 수학교육은 수학의 내용 영역 간의 통합 및 다른 교과 영역과의 통합을 모두 포함한다. 패턴, 수, 수 조작, 공간 및 기하, 측정, 자료의 조직 등은 모두가 서로 관련이 있는 수학의 내용 영역들이다. 예를 들어, 넓이의 측정은 수 및 기하에 대한 이해가 포함된다. 따라서 이들 내용 영역
중략
|
|
|
|
|
|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
첨부 파일목록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