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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 선정의 성공사례를 찾아 내용을 기술하고, 본인의 의견을 제시하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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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서론
- 본론
■ 시장세분화((Segmentation)의 이해
■ 표적시장(Targeting) 선정의 이해
■ 시장세분화 선정의 성공사례 : 세계적인 시멘트 회사 라파즈(Lafarge)
■ 표적시장 선정의 성공사례 : 한경희 스팀 청소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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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내용
- 본론
■ 시장세분화((Segmentation)의 이해
마케팅에서 시장세분화는 기본적으로 소비자들의 욕구가 동일하지 않다는 가정에서 출발한다. 즉, 사람들은 각자 다양한 욕구와 기호를 가지고 있다. 이러한 상이한 욕구를 충족시키는 상품이나 서비스도 개인별로 달라야 한다는 것이다. 이렇게 비슷한 소비자 집단을 ‘세분시장’이라고 한다. 마케팅에서는
...중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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