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구름많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경영학 > 5,000 포인트 > 상세보기

경영학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경영학 5,000p

2024-02-20 13:04:02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 선정의 성공사례를 찾아 내용을 기술하고, 본인의 의견을 제시하시오

조회수 112 추천수 11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5000
 

주제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 선정의 성공사례를 찾아 내용을 기술하고, 본인의 의견을 제시하시오

 
  • 목차

    • 서론
    • 본론

      ■ 시장세분화((Segmentation)의 이해

      ■ 표적시장(Targeting) 선정의 이해

      ■ 시장세분화 선정의 성공사례 : 세계적인 시멘트 회사 라파즈(Lafarge)

      ■ 표적시장 선정의 성공사례 : 한경희 스팀 청소기

    • 참고문헌

     

  • 본문 내용

    • 서론

      마케팅이란 소비자의 관점에서 모든 것을 생각하고 행동하는 일련의 과정이라고 정의될 수 있다. 이러한 맥락에서 마케팅의 목적을 소비자를 잘 이해하여 제품이나 서비스가 그들의 욕구를 적절히 충족시킴으로써 자발적인 구매가 이루어지도록 하는 것이라고 정의 하였다.마케팅은 대체로 1960년대 초반까지

      ...중략

     

    • 본론

      ■ 시장세분화((Segmentation)의 이해

       

      마케팅에서 시장세분화는 기본적으로 소비자들의 욕구가 동일하지 않다는 가정에서 출발한다. 즉, 사람들은 각자 다양한 욕구와 기호를 가지고 있다. 이러한 상이한 욕구를 충족시키는 상품이나 서비스도 개인별로 달라야 한다는 것이다. 이렇게 비슷한 소비자 집단을 ‘세분시장’이라고 한다. 마케팅에서는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 선정의 성공사례를 찾아 내용을 기술하고 본인의.hwp 400 KB 2024-02-20 13:03:59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