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맑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경영학 > 7,000 포인트 > 상세보기

경영학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경영학 7,000p

2022-12-06 10:01:54

소비자는 일상에서 수많은 광고에 노출되며, 이러한 광고의 혼잡상황에서 마케터는 자사의 광고 메시지에 소비자가 집중하고 오래 기억할 수 있도록 좋은 광고컨셉을 도출하여야 합니다. 좋은 광고컨셉을 도출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들을 설명하고, 제시된 방법들 중 하나를 선정하여 광고사례를 제시하고 분석하시오.

조회수 127 추천수 22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7000
 

주제
 

소비자는 일상에서 수많은 광고에 노출되며, 이러한 광고의 혼잡상황에서 마케터는 자사의 광고 메시지에 소비자가 집중하고 오래 기억할 수 있도록 좋은 광고컨셉을 도출하여야 합니다. 좋은 광고컨셉을 도출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들을 설명하고, 제시된 방법들 중 하나를 선정하여 광고사례를 제시하고 분석하시오.

 

* 과제에 포함할 내용:

1. 강의에서 학습한 광고컨셉 도출방법들에 대한 기술 및 설명

2. 본인의 이해정도를 파악하기 위한 부가적 서술

3. 제시된 사례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과 의견 제시

  • 목차

    • 서론
    • 본론
      ■ 컨셉의 중요성
      ■ 광고 컨셉의 개념
      ■ 광고 컨셉 도출 방법
      ■ 내가 선택한 전략 – 브랜드 이미지 전략
    • 참고문헌

     

  • 본문 내용

    • 서론
      우리는 일상생활에서 ‘컨셉’이라는 단어를 자주 사용한다. 경영 전략을 수립할 때, 상품을 개발할 때, 마케팅 전략을 세울 때 컨셉은 어김없이 등장한다. 실제로 컨셉은 전략, 비전, 상품, 광고, 마케팅, 포지셔닝, 차별화 등 기업의 모든 것을 좌우한다.(중략)

     

    • 본론

      ■ 컨셉의 중요성

       

      상품은 시중에 넘쳐나고 있다. 그러나 상품의 수에 반비례해서 소비자의 쇼핑시간은 점점 단축되고 있다. 생활용품 전문 업체 가오의 조사에 따르면 소비자가 판매대에서 샴푸, 린스를 구매하는 데 소요하는 시간은 40초에 불과하다고 한다.(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소비자는 일상에서 수많은 광고에 노출되며, 이러한 광고의 혼잡상황에서.hwp 1008 KB 2022-12-06 10:01:51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레포트요청완료 su******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4 10 2024-10-11
기타 7,000p ‘좋은 동시’와 ‘나쁜 동시’의 차이점이 무엇... 69 24 2024-10-11
레포트요청완료 ol****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2 7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선발제도의 장·단점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기술... 83 15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존경하는 심리학자를 한명 선정하여 그의 업적과 ... 88 19 2024-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