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맑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한국어교원 > 20,000 포인트 > 상세보기

한국어교원

  • 15,000 포인트
  • 20,000 포인트

한국어교원 20,000p

2021-12-10 18:08:23

어휘 ‘쓰다’를 초급 학습자에게 교수하는 방안을 구체적으로 설명하십시오.

조회수 38 추천수 5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 다운로드 시 20,000POINT가 차감 됩니다.
★ 첨부파일 다운로드 즉시 포인트가 차감 됩니다.
★ 구매 이후 재 다운로드는 2회 가능합니다.
★ 첨부파일은 열기가 아닌 저장 버튼으로 다운로드 해 주세요.
★ 파일은 한글 파일이기 때문에 모바일이 아닌 PC로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주제 

 

어휘 ‘쓰다’를 초급 학습자에게 교수하는 방안을 구체적으로 설명하십시오.

 

 

서론

 

초급 단계의 학습 성취도는 다음 단계의 학습을 결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여기에서 ‘초급’은 ‘기초’ 단계까지 포함한 초급 단계를 의미한다. 국외에서 한국어를 처음 배우는 학습자들은 낯선 문자, 발음, 문장 구조 등을 경험하게 되는데 한국 내에서 한국어를 배우는 학습자들에 비해 한국어 사용 환경에 노출 정도가 적고 유의미한 연습 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적어 학습 속도가 느린 편이다.

<중략>

 

 

본론

 

■ ‘쓰다’ 교수 방안

 

1) 도입

 

(1) 시각 자료를 통해 쓰기에 관련된 어휘를 정리한다.

 

공책, 연필, 책상, 일기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어휘 쓰다를 초급 학습자에게 교수하는 방안을 구체적으로.hwp 328.5 KB 2021-12-10 18:08:16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