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 7,000p |
2023-11-20 13:33:51 |
|
100세 시대 국가평생학습체제 구축을 위한 제3차 평생교육진흥기본계획(2013~2017) 발표되었다. 여기에는 일-학습-능력 연계를 위한 대학 중심 평생교육체제 실현, 평생학습 접근성 제고를 위한 온-오프라인 평생학습 종합지원체제 구축, 사회통합을 위한 생애주기별·계층별 맞춤형 평생학습 지원, 창조경제 견인을 위한 지역사회의 학습 역량 강화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이 계획이 평생교육방법론에 비추어 볼 때 어떤 시사점이 있는지 기술해보세요. |
|
|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
|
|
|
|
주제
100세 시대 국가평생학습체제 구축을 위한 제3차 평생교육진흥기본계획(2013~2017) 발표되었다. 여기에는 일-학습-능력 연계를 위한 대학 중심 평생교육체제 실현, 평생학습 접근성 제고를 위한 온-오프라인 평생학습 종합지원체제 구축, 사회통합을 위한 생애주기별·계층별 맞춤형 평생학습 지원, 창조경제 견인을 위한 지역사회의 학습 역량 강화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이 계획이 평생교육방법론에 비추어 볼 때 어떤 시사점이 있는지 기술해보세요.
-
목차
- 서론
- 본론
■ 평생교육진흥 기본계획의 이해
■ 제3차 평생교육진흥기본계획의 이해
■ 평생교육방법론 관점에서 본 시사점
-
본문 내용
- 본론
본론
■ 평생교육진흥 기본계획의 이해
사람들은 보통 ‘교육’이라는 단어에 대해 초·중·고등학교, 교사, 청소년, 대학교수 등의 이미지를 가장 먼저 떠올리곤 한다. 직장인이나 은퇴한 노년층처럼 학교와 멀어진 사람을 교육과 연관 지어 떠올리는 경우는 드물다. 평생교육은 이렇듯 학교 제도를 중심으로 교육을 바라보는 기존의 관점을 넘어서서, 인간
...중략
|
|
|
|
|
|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
첨부 파일목록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