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어교원 20,000p |
2023-08-23 11:47:12 |
|
1주 2차시 읽기 자료의 선별 기준과 구성의 중요성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읽기자료는 궁극적으로는 읽기 수업의 컨텐츠와 관련된 문제이므로 읽기 수업 구성에서 핵심적인 부분입니다. 읽기 자료를 선정하여 읽기 수업을 설계해 보십시오. |
|
|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
|
|
|
|
주제
-
1주 2차시 읽기 자료의 선별 기준과 구성의 중요성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읽기자료는 궁극적으로는 읽기 수업의 컨텐츠와 관련된 문제이므로 읽기 수업 구성에서 핵심적인 부분입니다. 읽기 자료를 선정하여 읽기 수업을 설계해 보십시오.
- 수업 목적, 학습자 수준을 설정하고 그와 관련된 읽기 자료 선정(읽기 자료의 분량은 전체 과제의 1/4를 넘지 않도록)
- 읽기 수업에서 사용할 구체적인 교수법이나 전략 제시
- 해당 읽기 자료 선정 기준과 교수법 선택의 근거 제시
목차
■ 읽기 자료 선정
■ 교수법: 의사소통 교수법
■ 수업 설계
본문 내용
일반적으로 문어 텍스트는 그 유형에 따라 각기 고유한 구조, 표현 방식, 사용 맥락의 특징을 지닌다. 보통 한국의 사회 문화적 배경 속에서 형성된 문어 텍스트는 관습적인 성격을 강하게 띠게 마련인데, 이러한 관습적 성격은 텍스트 고유의 구조와 격률을 통해 드러나게 된다. 이로 인해서 L2 학습자는 목
...중략
■ 읽기 자료 선정
...중략
|
|
|
|
|
|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
첨부 파일목록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