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 7,000p |
2023-10-13 11:11:28 |
|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 X, 네이버 밴드, 카카오스토리 등 우리가 사용하는 SNS 안에는 셀 수도 없이 수많은 광고들이 존재하는데요. 여러분들이 사용하고 계신 sns 안에 수많은 광고들 중 한 편을 선택하여 ① 성공한 sns 광고 캠페인이 가지고 있는 특징이나 장점이나 ② 실패한 sns 광고 캠페인이 가지고 있는 실패 원인과 개선방향을 각자의 생각을 토대로 분석하여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둘 중에 하나만 하셔도 되고요 두 개를 |
|
|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
|
|
|
|
주제
-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 X, 네이버 밴드, 카카오스토리 등 우리가 사용하는 SNS 안에는 셀 수도 없이 수많은 광고들이 존재하는데요. 여러분들이 사용하고 계신 sns 안에 수많은 광고들 중 한 편을 선택하여 ① 성공한 sns 광고 캠페인이 가지고 있는 특징이나 장점이나 ② 실패한 sns 광고 캠페인이 가지고 있는 실패 원인과 개선방향을 각자의 생각을 토대로 분석하여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둘 중에 하나만 하셔도 되고요 두 개를 다 하셔도 됩니다. 참고 영상이 있으시면 링크를 첨부해주시거나 캡쳐를 받아서 제출해주시길 바랍니다.
목차
■ SNS 광고의 개념 및 특성
■ 실패한 sns 광고 캠페인 : 도미노피자
■ 실패한 sns 광고 캠페인의 실패 원인과 개선 방향
본문 내용
인터넷의 등장으로 소비자와 기업 간의 커뮤니케이션의 양상이 변했다. 과거 우리가 흔히 4대매체라 부르는 텔레비전, 신문, 라디오, 잡지를 통해 일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했다면, 이제는 시공간의 제약 없이 누구나 정보를... (중략)
■ SNS 광고의 개념 및 특성
개인 간 소통을 위한 것이 SNS의 기본적인 기능이지만, 기업의 입장에서 SNS는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중요한 채널 중 하나이다. 이전의 전통적인 매체는 광고주의 통제하에 소비자가 메시지를 전달받던... (중략)
SNS 광고는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등 SNS를 매개로 이루어지는 광고를 의미한다. SNS의 광고를 양방향성과 콘텐츠를 기반으로 하여 특성을 활용하며 광고 주체가 의도적으로 노출하는 통제 가능한 광고로 정... (중략)
첫째,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스마트폰, 태블릿PC와 같은 휴대용 디지털기기의 확산과 더불어 접근성이 대폭 강화됨에 따라 전통매체에서는 상상하기 힘든 언제, 어디서나 소통이 가능하게 되었다. 둘째... (중략)
|
|
|
|
|
|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
첨부 파일목록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