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구름많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기타자료 > 7,000 포인트 > 상세보기

기타자료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 25,000 포인트
  • 30,000 포인트

기타 7,000p

2023-10-06 14:22:26

수업 시간에 배웠던 사진 작가의 작품이나 혹은 TV 광고, 만화, 애니메이션, 드라마, 영화 등 영상문화에 해당하는 것들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여 A4 2~3장 이상의 분량으로 감상하고 정리하여 작성

조회수 119 추천수 21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7000
 

주제

  • 수업 시간에 배웠던 사진 작가의 작품이나 혹은 TV 광고, 만화, 애니메이션, 드라마, 영화 등 영상문화에 해당하는 것들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여 A4 2~3장 이상의 분량으로 감상하고 정리하여 작성
 

목차

  • 서론
  • 본론

■ 영화 <아바타> 감상문

 

본문 내용

  • 서론

제임스 캐머런은 1994년부터 <아바타>를 본격적으로 구상하여 4년에 걸쳐 제작하고, 총제작비는 2,900억 원에 이른다. 2009년 12월 10일 영국 런던에서 프리미어를 가진 이후 12월 16일 전 세계 개봉되고, 18일 북미지역에... (중략)

 

  • 본론

■ 영화 <아바타> 감상문

 

국내 최초 외화 1,000만을 달성은 물론 <타이타닉>을 제치고 전 세계 흥행 1위에 등극한 제임스 캐머런 감독의 <아바타>가 개봉했을 때 대중들은 물론 국내외 평론가들의 관심은 대단했다. 무려 14년간 구상하고 4년 동안... (중략)

 

디지털 테크놀로지의 상당한 진보를 보여준 이 영화에 대한 평론가들의 관심은 무엇보다 몰입의 정점을 보여준 기술력으로 쏟아졌다. 그런데 대다수 평론가는 ‘기술적 놀라움’과 더불어 ‘서사적 진부함’의 문제를... (중략)

 

그러나 캐머런의 <아바타>는 분명 서사의 진부함은 보이고 있지만 새롭게 구현한 캐릭터에 서사를 장착하고, 가상현실을 보는 관객의 시점에 변화를 주면서 영화 속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하여 관객의 몰입을 유도한다. 관객이...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수업 시간에 배웠던 사진 작가의 작품이나 혹은 TV 광고 만화 애니메이션.hwp 323 KB 2023-10-06 14:22:22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