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구름조금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보육교사 > 7,000 포인트 > 상세보기

보육교사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보육교사 7,000p

2022-06-13 15:10:50

본인이 보육교사라 가정한 후, 영아와 유아 중 하나의 연령을 선택하여 그 대상을 위한 놀이종류와 놀잇감을 구성해 보고 구성한 이유에 대해 작성한 것을 제출하시오.

조회수 120 추천수 24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7000
 

 

 

주제

 

본인이 보육교사라 가정한 후, 영아와 유아 중 하나의 연령을 선택하여 그 대상을 위한 놀이종류와 놀잇감을 구성해 보고 구성한 이유에 대해 작성한 것을 제출하시오.

 
 
 
 
 

서론

 

창의적 사고력을 통하여 표현력 신장으로 미적 감정의 함양 등을 기른다는 특징을 지닌 미술교육은 유아의 내면세계를 이해하고 인간형성의 수단으로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또한, 유아들은 호기심과 표현의 욕구를 그들 주변물체와 접촉함으로써 자유롭게 표현하며 스스로 만든 작품이 완성될 때의 만족

중략
 
 
 
 
본론
 

■ 놀잇감이 놀이에 미치는 영향

 

놀잇감은 영유아가 놀이하고자 하는 흥미를 유발하고, 효율적인 놀이로 이어지는 매개체 역할을 하는 모든 물건을 지칭한다. 놀잇감은 흔히 장난감, 교구 등의 용어와 혼용되어 사용되는데 놀잇감의 사전적 의미는 놀이 또는 영유아교육 현장에서 활용되는 물건이나 재료로 정의된다. 그러나 영유아는 놀이를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본인이 보육교사라 가정한 후, 영아와 유아 중 하나의 연령을 선택하여 그.hwp 332.5 KB 2022-06-13 15:10:41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수정삭제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레포트요청완료 su******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4 10 2024-10-11
기타 7,000p ‘좋은 동시’와 ‘나쁜 동시’의 차이점이 무엇... 70 24 2024-10-11
레포트요청완료 ol****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2 7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선발제도의 장·단점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기술... 83 15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존경하는 심리학자를 한명 선정하여 그의 업적과 ... 88 19 2024-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