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맑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경영학 > 7,000 포인트 > 상세보기

경영학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경영학 7,000p

2022-08-30 14:11:45

저관여 상황에서 제품의 관여도를 높일 수 있는 전략 4가지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조회수 88 추천수 23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7000
 

주제
저관여 상황에서 제품의 관여도를 높일 수 있는 전략 4가지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목차

    • 서론
    • 본론
      ■ 관여도와 소비자 행동유형
      ■ 저관여의 의미와 제품
      ■ 저관여 계층구조
      ■ 저관여 상황에서 제품의 관여도를 높일 수 있는 전략
    • 참고문헌

     

  • 본문 내용

    • 서론
      소비자들은 구매행동을 함에 있어 어떤 제품은 선택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거나 정보탐색에 많은 시간을 투입하는 반면에 다른 어떤 유형의 제품을 구매할 때에는 여러 대안 간의 차이에 대한 심각한 고민 없이 빠르게 결정을 내리기도 한다(중략)

     

    • 본론

      ■ 관여도와 소비자 행동유형

       

      소비자 행동 이론에 따르면, 소비자의 의사결정 정도와 관여도 정도의 2차원으로 소비자 행동 유형을 4가지로 구분 지어 볼 수 있다고 한다. 다음에서 이를 간략히 살펴 보자.(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저관여 상황에서 제품의 관여도를 높일 수 있는 전략 4가지에 대하여.hwp 323.5 KB 2022-08-30 14:11:39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레포트요청완료 su******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4 10 2024-10-11
기타 7,000p ‘좋은 동시’와 ‘나쁜 동시’의 차이점이 무엇... 70 24 2024-10-11
레포트요청완료 ol****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2 7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선발제도의 장·단점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기술... 83 15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존경하는 심리학자를 한명 선정하여 그의 업적과 ... 88 19 2024-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