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영학 7,000p |
2022-08-25 14:54:58 |
|
최근 생산관리시스템은 공급망물류(SCM)을 통하여 글로벌 시장으로 빠르게 확장 및 변화를 하고 있습니다. 학습자분들은 본인이 희망하는 기업을 선택하여 1) 선택한 기업의 현재 생산관리 제품개발 전략은 무엇인지 설명하고, 2) 해당 기업의 생산활동의 PDCA(Plan-do-check-action) 3) 해당 기업이 글로벌시장으로 확대하기 위하여 1), 2)항목을 통하여 공급사슬(SCM)을 통하여 글로벌 전략에 미치는 영향이 무엇인지 설명하여 보고 |
|
|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
|
|
|
|
주제
최근 생산관리시스템은 공급망물류(SCM)을 통하여 글로벌 시장으로 빠르게 확장 및 변화를 하고 있습니다. 학습자분들은 본인이 희망하는 기업을 선택하여 1) 선택한 기업의 현재 생산관리 제품개발 전략은 무엇인지 설명하고, 2) 해당 기업의 생산활동의 PDCA(Plan-do-check-action) 3) 해당 기업이 글로벌시장으로 확대하기 위하여 1), 2)항목을 통하여 공급사슬(SCM)을 통하여 글로벌 전략에 미치는 영향이 무엇인지 설명하여 보고, 4) 본인이 생각하는 생산관리의 신제품 개발을 성공적으로 하기위한 차별화된 생산전략은 무엇인지를 결론으로 하여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목차
- 서론
- 본론
■ 도요타 분석
■ 나의 생산전략 제안: 식스시그마
-
본문 내용
- 서론
생산관리란,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생산의 여러 가지 요소(사람, 물건, 설비, 자금, 정보)를 효율적으로 운용하여 이익을 얻고, 사업의 지속과 확장을 위한 ‘관리’의 총칭이다. 기업경영에서 생산의 예측·계획·통제 등 생산활동 전체의 적정화를 도모하는 것이다.(중략)
|
|
|
|
|
|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
첨부 파일목록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