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육교사 7,000p |
2022-05-27 13:36:27 |
|
유아과학교육(아동과학지도) 과목에서 유아과학교육의 교수·학습방법에서 1. 전달식 교수법 2. 발견적 교수법 3. 상호작용적 교수법 중에서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교수법 한 가지를 선택하여 그 개념과 선택이유를 쓰시오 |
|
|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
|
|
|
|
주제
유아과학교육(아동과학지도) 과목에서 유아과학교육의 교수·학습방법에서 1. 전달식 교수법 2. 발견적 교수법 3. 상호작용적 교수법 중에서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교수법 한 가지를 선택하여 그 개념과 선택이유를 쓰시오
서론
학습의 주도권이 유아에게 있는지 아니면 교사에게 있는지에 따라 유아중심의 교수법과 교사주도의 교수법으로 나눌 수 있다. 또 학습의 초점을 과정에 두는지 아니면 결과에 두는지에 따라서도 과정중심의 교수법과 결과중심의 교수법으로 나누어진다. 기존의 교수법들이 학습의 주도권이나 학습의 초점을 교
중략
본론
■ 유아과학교육의 교수·학습방법
1) 전달식 교수법
전달식 교수법은 가장 많은 사람에게 친숙한 학습방법으로 교사 지배적인 방법이다. 교사는 지식의 소유자인 동시에 제공자로서 유아의 학습에서 핵심역할을 한다. 교사가 학습의 내용, 방향 등 가르칠 것이 무엇인가를 결정한 후 그 내용을 시범이나 강의를 이용해 유아에게 전달한다. 교사가 말하는 내용이
중략
|
|
|
|
|
|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
첨부 파일목록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