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어교원 20,000p |
2022-11-09 11:15:28 |
|
각 언어 기능(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의 수업 원리에 대해 정리하여 A4 4장 내외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
|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
|
|
|
|
주제
목차
■ 말하기의 수업 원리
본문 내용
많은 나라의 언어 중 한국어에 관한 관심이 계속해서 커지고 있다. 이에 따라 직접 한국에 와서 한국어를 습득하고 이해하려는 유학생들이 증가하고 있다. 세계의 많은 사람이 한국어를 유창하게 사용하고자 한국에 직접 와서 생활하며 한국어를 학습하고 있다. 유학생들이 한국어를 학습하는 목적은 무엇일까?
...중략
■ 말하기의 수업 원리
1) 학습자의 내적 동기를 부여하는 방법을 적용해야 한다. 학습자들이 왜 한국어를 배우는지, 무엇을 배우고 싶어 하는지를 통해 교수 내용 및 지도 방안을 적절하면서도 명확하게 해야 한다. 한국어 말하기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수업할 때도 학습자들이 가진 문법, 담화 등의 배경지식들을 활용한 수업은
...중략
|
|
|
|
|
|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
첨부 파일목록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