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연무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경영학 > 7,000 포인트 > 상세보기

경영학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경영학 7,000p

2022-08-17 13:35:55

시장세분화의 주요 변수들에 대해 설명하고, 시장세분화 변수를 활용한 마케팅의 예시를 제시하시오.

조회수 46 추천수 7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7000
 

주제
시장세분화의 주요 변수들에 대해 설명하고, 시장세분화 변수를 활용한 마케팅의 예시를 제시하시오.

  • 목차

    • 서론
    • 본론
      ■ 시장세분화의 변수
      ■ 시장세분화의 예
      ■ 시장세분화의 사례
    • 참고문헌

     

  • 본문 내용

    • 서론
      시장세분화는 어느 특정된 시장을 비교적 유사하고 동질적인 반응과 특성을 나타내는 동질적인 집단으로 구분하는 과정을 의미한다. 시장을 균등화, 동일화된 소비 욕구의 대중시장으로 생각하지 않고 서로 다른 소비욕구의 집합으로 생각하는 것이 시장세분화의 기본적인 발상인데,(중략)

     

    • 본론

      ■ 시장세분화의 변수

       

      1) 심리적 변수

      소비자들의 개성, 취미, 라이프 스타일 등에 따라 시장을 구분한다. 이런 심리적 변수들은 소비자들의 사고와 생활방식이 다양해지면서 특히 강조된다. 개성이란 다른 사람들과 다른 자기만의 독특한 심리적 특성을 말하는데, 개성을 중시하는 사람들의 사고가 점점 강해지고 자기만의 독특한 색깔을 나타내려는 욕구가 강해지면서 자신의 개성에 맞는 제품을 선호하려는 경향이 강해진다.(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시장세분화의 주요 변수들에 대해 설명하고, 시장세분화 변수를 활용한.hwp 330 KB 2022-08-17 13:35:49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