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구름많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기타자료 > 7,000 포인트 > 상세보기

기타자료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 25,000 포인트
  • 30,000 포인트

기타 7,000p

2022-01-09 23:07:01

다음 예시된 프로그램을 보고, 접근성 확보 등 Martin이 제시한 사회복지 서비스의 질(Quality) 관리의 14요소(준거틀)에 대하여 설명하고 접근성, 의사소통성, 능력성, 수행성, 반응성을 제시하시오.

조회수 12 추천수 4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7000
 


 

주제 

 

다음 예시된 프로그램을 보고, 접근성 확보 등 Martin이 제시한 사회복지 서비스의 질(Quality) 관리의 14요소(준거틀)에 대하여 설명하고 접근성, 의사소통성, 능력성, 수행성, 반응성을 제시하시오.

(사회복지서비스 총체적 품질경영 TQM과 연관하여)

 

 

서론

 

서비스 질은 이용자가 서비스에 대해 느끼는 만족의 정도를 말하는데, 최근 사회복지실천현장의 패러다임의 변화로 공급자 중심에서 수요자 중심으로, 잔여·선별주의에서 보편적 서비스 제공중심으로, 평가와 경쟁체제 도입 등의 변화가 진행되고 있어 사회복지시설 조직의 경쟁력 확보를 위해 서비스 질에 대한 고려가 매우 중요해지고 있다.

<중략>

 

 

 

본론

 

■ 서비스의 질 관리의 14요소

 

1) 접근성

접근의 용이함을 부여하고 있는지로서 대기시간이나 시간당 운영정도 등이 평가지표로 나타난다. 제품이나 서비스에 쉽게 접근하거나 이를 쉽게 획득하는지를 말한다.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다음 예시된 프로그램을 보고, 접근성 확보 등 Martin이 제시한.hwp 329.5 KB 2022-01-09 23:06:57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