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
|
|
|
|
주제
Allen이 제안한 교사가 아동의 생활지도시 아동의 권리를 옹호하는 동시에 아동을 도울 수 있는 세 가지 원칙에 대해 설명하고 이런 원칙을 꼭 지켜야 하는 이유에 대해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서론
아동은 출생과 함께 자신의 권리를 누릴 권리의 주체로서 살아간다. 그러나 많은 성인들은 그릇된 아동관과 양육관을 가지고 아동을 성인의 소유물로 생각하거나 의존적 존재로 생각해서 아동의 권리를 무시하거나 인정하지 않는 경우가 있으며 이러한 인식은 아동이 성장하는데 많은 어려움을 겪게 하는 요인
중략
본론
■ 생활지도의 원칙
1) 정상화 원칙
장애 혹은 문제 아동을 가능한 한 정상인과 가까운 존재가 되도록 하는 것이다. 이 원칙을 적용하기 위해서 교사는 사회의 다양한 집단의 행동기준과 특정 행동을 판단하는 데 있어서 유사점과 차이점을 이해해야 한다. 정상화의 원칙을 고려하여 교사는 아동의 행동을 지도할 때 중재방안이 특정 상황 속에서
중략
|
|
|
|
|
|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
첨부 파일목록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