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구름많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경영학 > 5,000 포인트 > 상세보기

경영학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경영학 5,000p

2021-12-08 15:50:26

성공한 광고가 되려면 우선 눈에 띄고 오래 기억되는 창의적인 광고가 되어야 하며 창의적 광고물 제작을 위해서는 광고인은 부단히 창의적인 발상을 하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창의적인 광고를 제작하려면 무엇이 필요한지 설명하고, USP(Unique Selling Proposition) 전략과 브랜드 이미지 전략 중의 하나를 선정하여 광고를 분석해 보세요.

조회수 44 추천수 4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주제 

 

성공한 광고가 되려면 우선 눈에 띄고 오래 기억되는 창의적인 광고가 되어야 하며 창의적 광고물 제작을 위해서는 광고인은 부단히 창의적인 발상을 하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창의적인 광고를 제작하려면 무엇이 필요한지 설명하고, USP(Unique Selling Proposition) 전략과 브랜드 이미지 전략 중의 하나를 선정하여 광고를 분석해 보세요.

 

‘USP 전략’ 자료

1. 광고를 선정하고 그 선정된 이유를 창의성 측면에서 서술

2. 교안 및 학습 중 제시된 예시를 제외할 것

3. USP(Unique Selling Proposition) 전략과 브랜드 이미지 전략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서술할 것

 

 

서론

 

USP는 U(Unique), S(Selling), P(Proposition)의 약자로 상품이나 서비스의 유일하고 독특한 이점을 말한다. 주로 광고의 주제로 사용된다. 상품의 독특한 이점이 없다면, 광고주는 포장의 간편성 등을 상품의 고유 판매 제안으로 창출해야 한다.

<중략>

 

 

본론

 

■ 창의적 광고와 USP

 

‘가장 효과적인 광고는 그 제품 자체다’라는 말이 있다. 광고가 아무리 뛰어나도 제품의 가치가 떨어지면 소용없듯이 제품 자체가 지닌 강력한 무기가 있다면 그 무기를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좋은 마케팅 전략이 될 수 있다. 이러한 전략을 USP 전략이라고 한다.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성공한 광고가 되려면 우선 눈에 띄고 오래 기억되는 창의적인.hwp 343 KB 2021-12-08 15:50:22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