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구름많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기타자료 > 7,000 포인트 > 상세보기

기타자료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 25,000 포인트
  • 30,000 포인트

기타 7,000p

2023-06-29 17:15:00

인간중심상담에서 강조하는 상담 촉진 기법을 기술하고 그 외에 상담자와 내담자와의 친밀감 형성을 위해 활용할 수 있는 방법(예. 마술을 활용한다든지 타로카드를 활용하기 등)을 1가지 소개하시오

조회수 129 추천수 24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7000
 
 
주제
 

인간중심상담에서 강조하는 상담 촉진 기법을 기술하고 그 외에 상담자와 내담자와의 친밀감 형성을 위해 활용할 수 있는 방법(예. 마술을 활용한다든지 타로카드를 활용하기 등)을 1가지 소개하시오

 
 
 
 
 
 
 
 
 
 
 

서론

 

내담자가 생활하는데 자원이 부족하거나, 자원을 활용하였지만 삶이 극복되지 않을 때 내담자가 도전에 적응하고, 개인적으로 성장을 해 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상담이다. 상담을 하는 과정에서 내담자와 상담자는 라포 형성이 필요하다. 여기서 라포는 상담자와 내담자 간에 친밀한 관계로 마음의 유대

중략

 

 

 

 

 

 

 

 

 

 

 

본론

 

■ 라포의 이해

 

라포는 프랑스어로 다리라는 뜻이다. 즉, 상담에 있어 라포를 형성한다는 것은 상담자와 내담자 간에 친밀한 관계로 마음의 유대를 형성한다고 볼 수 있겠다. 라포 형성은 상호이해와 존중이 바탕이 되고 라포 형성에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는 공감이다. 공감은 사람 사이의 경계를 제거해주며 서로 간의 유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인간중심상담에서 강조하는 상담 촉진 기법을 기술하고 그 외에 상담자와.hwp 325.5 KB 2023-06-29 17:14:57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레포트요청완료 su******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4 10 2024-10-11
기타 7,000p ‘좋은 동시’와 ‘나쁜 동시’의 차이점이 무엇... 69 24 2024-10-11
레포트요청완료 ol****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2 7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선발제도의 장·단점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기술... 83 14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존경하는 심리학자를 한명 선정하여 그의 업적과 ... 88 18 2024-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