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
|
|
|
|
주제
사회복지조직 마케팅의 특성을 정리하고 내가 사회복지조직을 운영한다면 어떤 마케팅을 활용해서 사회복지조직을 홍보할 수 있을 것인지?
-
목차
- 서론
- 본론
■ 사회복지조직 마케팅의 특성
■ 내가 활용하고 싶은 마케팅방법
-
본문 내용
- 서론
사회복지마케팅은 클라이언트 등의 욕구 등 사회복지조직의 외부 욕구를 강조한다는 점에서, 기업의 내부욕구를 강조하는 기업마케팅과는 대비된다. 또한 목적에 있어서 사회복지마케팅의 경우 사회이익을 위해 봉사하는 비영리를 추구하는 반면, 기업마케팅의 경우는 이윤 추구에 초점을 맞추고 있고, 마케팅
...중략
|
|
|
|
|
|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
첨부 파일목록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