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비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사회복지사 > 5,000 포인트 > 상세보기

사회복지사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사회복지사 5,000p

2024-06-13 10:53:44

사회복지조직 마케팅의 특성을 정리하고 내가 사회복지조직을 운영한다면 어떤 마케팅을 활용해서 사회복지조직을 홍보할 수 있을 것인지?

조회수 64 추천수 11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5000
 

주제

사회복지조직 마케팅의 특성을 정리하고 내가 사회복지조직을 운영한다면 어떤 마케팅을 활용해서 사회복지조직을 홍보할 수 있을 것인지?

 
  • 목차

    • 서론
    • 본론

      ■ 사회복지조직 마케팅의 특성

      ■ 내가 활용하고 싶은 마케팅방법

    • 참고문헌

     

  • 본문 내용

    • 서론

      사회복지마케팅은 클라이언트 등의 욕구 등 사회복지조직의 외부 욕구를 강조한다는 점에서, 기업의 내부욕구를 강조하는 기업마케팅과는 대비된다. 또한 목적에 있어서 사회복지마케팅의 경우 사회이익을 위해 봉사하는 비영리를 추구하는 반면, 기업마케팅의 경우는 이윤 추구에 초점을 맞추고 있고, 마케팅

      ...중략

     

    • 본론

      ■ 사회복지조직 마케팅의 특성

       

      1) 고객

      마케팅적 관점에서 볼 때 비영리조직들은 최소한 두 종류의 고객(수혜자와 기부자)과 상호작용을 한다. 수혜자의 측면에서는 자원의 분배문제가 제기되고 기부자의 측면에서는 자원동원의 문제가 제기된다. 수혜자의 욕구와 기부자의 욕구도 중요하며 수많은 대중들을 위한 마케팅 프로그램이 필요하다.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사회복지조직 마케팅의 특성을 정리하고 내가 사회복지조직을 운영한다면 어떤.hwp 314 KB 2024-06-13 10:53:40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