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맑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경영학 > 7,000 포인트 > 상세보기

경영학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경영학 7,000p

2022-08-03 13:12:03

기업의 해외진출 동기와 성공을 위한 마케팅 표준화와 현지화 전략에 대하여 설명하고 그 성공사례를 제시하시오.

조회수 84 추천수 19 댓글수 1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7000
 

주제
기업의 해외진출 동기와 성공을 위한 마케팅 표준화와 현지화 전략에 대하여 설명하고 그 성공사례를 제시하시오.

  • 목차

    • 서론
    • 본론
      ■ 표준화 전략: 기업 해외진출 성공 전략 1
      ■ 표준화 전략의 성공사례
      ■ 현지화 전략: 기업 해외진출 성공 전략 2
      ■ 현지화 전략의 성공사례
    • 참고문헌

     

  • 본문 내용

    • 서론
      글로벌 통합의 압력이 높다는 것은 제품의 경우 표준화 정도가 높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반대로 현지화 압력이 높다는 것은 개별 시장 상황에 따라 제품과 기업 활동을 배치하고 조정해야 함을 의미한다.(중략)

     

    • 본론

       

      ■ 표준화 전략: 기업 해외진출 성공 전략 1

       

      국제마케팅전략에서 표준화란 여러 시장에서 공통된 마케팅 프로그램을 수행하는 것을 말한다. 표준화를 선택하는 이유는 생산과 촉진 비용에 있어 규모의 경제, 국가 간 통일된 이미지의 표현, 아이디어와 경험이 용이한 이전뿐만 아니라, 해외 자회사 간 원활한 조정과 통제 등 이점을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기업의 해외진출 동기와 성공을 위한 마케팅 표준화와 현지화 전략에 대하여.hwp 333 KB 2022-08-03 13:11:58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레포트요청완료 su******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4 10 2024-10-11
기타 7,000p ‘좋은 동시’와 ‘나쁜 동시’의 차이점이 무엇... 70 24 2024-10-11
레포트요청완료 ol****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2 7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선발제도의 장·단점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기술... 83 15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존경하는 심리학자를 한명 선정하여 그의 업적과 ... 88 19 2024-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