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영학 7,000p |
2022-08-03 13:12:03 |
|
기업의 해외진출 동기와 성공을 위한 마케팅 표준화와 현지화 전략에 대하여 설명하고 그 성공사례를 제시하시오. |
|
|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
|
|
|
|
주제
기업의 해외진출 동기와 성공을 위한 마케팅 표준화와 현지화 전략에 대하여 설명하고 그 성공사례를 제시하시오.
-
목차
- 서론
- 본론
■ 표준화 전략: 기업 해외진출 성공 전략 1
■ 표준화 전략의 성공사례
■ 현지화 전략: 기업 해외진출 성공 전략 2
■ 현지화 전략의 성공사례
-
본문 내용
- 서론
글로벌 통합의 압력이 높다는 것은 제품의 경우 표준화 정도가 높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반대로 현지화 압력이 높다는 것은 개별 시장 상황에 따라 제품과 기업 활동을 배치하고 조정해야 함을 의미한다.(중략)
- 본론
■ 표준화 전략: 기업 해외진출 성공 전략 1
국제마케팅전략에서 표준화란 여러 시장에서 공통된 마케팅 프로그램을 수행하는 것을 말한다. 표준화를 선택하는 이유는 생산과 촉진 비용에 있어 규모의 경제, 국가 간 통일된 이미지의 표현, 아이디어와 경험이 용이한 이전뿐만 아니라, 해외 자회사 간 원활한 조정과 통제 등 이점을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중략)
|
|
|
|
|
|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
첨부 파일목록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