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구름많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기타자료 > 5,000 포인트 > 상세보기

기타자료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 25,000 포인트
  • 30,000 포인트

기타 5,000p

2021-12-14 14:41:11

통합교육의 협력적 접근에서 일반교사와 특수교사의 역할과 책임 및 협력내용, 일반교사와 특수교사의 협력방안에 대해서 설명하고, 협력을 통한 기대효과에 대해 서술하시오.

조회수 55 추천수 5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5000


 

주제 

 

 

통합교육의 협력적 접근에서 일반교사와 특수교사의 역할과 책임 및 협력내용, 일반교사와 특수교사의 협력방안에 대해서 설명하고, 협력을 통한 기대효과에 대해 서술하시오.

1) 통합교육의 협력적 접근에서 일반교사와 특수교사의 역할과 책임

2) 통합교육에서 일반교사와 특수교사의 협력내용

3) 일반교사와 특수교사의 협력방안

4) 협력교수를 통한 기대효과

 

 

서론

 

통합교육 환경에서 장애유아교육에 실제적인 교육적 혜택이 발생하려면 통합교육의 주도적인 입장인 유아교사와 유아의 특별한 필요에 따른 적절한 지원을 제공하는 특수교사간의 협력관계가 중요하다.

<중략>

 

 

본론

 

■ 일반교사와 특수교사의 역할과 책임

 

1) 일반교사

 

통합교육에서 가장 중요한 인적자원은 일반교사다. 일반적으로 유아들의 생각이나 행동은 담임교사의 영향을 받는다. 일반교사는 학급 안에서 모든 유아의 교육과 활동에 대한 책임을 지고 있다. 그러므로 교사는 장애유아가 소외됨 없이 모든 활동에 참여하도록 격려하여야 한다.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통합교육의 협력적 접근에서 일반교사와 특수교사의 역할과 책임 및.hwp 343.5 KB 2021-12-14 14:41:09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