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맑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경영학 > 5,000 포인트 > 상세보기

경영학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경영학 5,000p

2022-10-17 13:35:56

제품수명주기에 대한 이론을 설명하고, 현제 시장에서 구매 가능한 한 제품을 선택하여 제품 수명주기 단계를 파악하고 어떤 마케팅 전략을 활용이 효율적인지 기술하시요

조회수 103 추천수 23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5000
 

주제

  • 제품수명주기에 대한 이론을 설명하고, 현제 시장에서 구매 가능한 한 제품을 선택하여 제품 수명주기 단계를 파악하고 어떤 마케팅 전략을 활용이 효율적인지 기술하시요
 

목차

  • 서론
  • 본론

제품수명주기의 개념

제품수명주기의 곡선

제품수명주기의 단계

성숙기 제품―삼성물산의 래미안

4P Mix 전략

  • 참고문헌

 

본문 내용

  • 서론

제품수명주기는 신제품을 생물체와 유사하게 인식하는 개념으로써, 시장에 도입되어 성장하고 시간의 흐름에 따라 점차 소비자 수요가 감퇴하여 쇠퇴기까지 이르게 되는 상품의 수명을 뜻한다. 신제품이 개발되어... (중략)

 

  • 본론

제품수명주기의 개념

 

새로운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 기업에서든지 혈액이나 마찬가지이다. 즉, 서비스 기업의 현재 서비스가 한동안 생존을 보장한다고 할지라도 장기적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하려면 항시 새로운 서비스를 개발해야...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제품수명주기에 대한 이론을 설명하고, 현제 시장에서 구매 가능한 한 제품을.hwp 348.5 KB 2022-10-18 09:54:40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레포트요청완료 su******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4 10 2024-10-11
기타 7,000p ‘좋은 동시’와 ‘나쁜 동시’의 차이점이 무엇... 70 24 2024-10-11
레포트요청완료 ol****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2 7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선발제도의 장·단점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기술... 83 15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존경하는 심리학자를 한명 선정하여 그의 업적과 ... 88 19 2024-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