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구름조금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한국어교원 > 20,000 포인트 > 상세보기

한국어교원

  • 15,000 포인트
  • 20,000 포인트

한국어교원 20,000p

2022-01-27 17:00:26

제 2언어 교수에서의 중간언어와 화석화 이론의 관점에서, 초급 학습자들이 ‘이/가’와 ‘은/는’ 사이에 만들어 내는 대치 오류의 예들을 제시하고 화석화를 막기 위한 교수방안을 제시하십시오.

조회수 169 추천수 28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20-000
 

주제

  • 제 2언어 교수에서의 중간언어와 화석화 이론의 관점에서, 초급 학습자들이 ‘이/가’와 ‘은/는’ 사이에 만들어 내는 대치 오류의 예들을 제시하고 화석화를 막기 위한 교수방안을 제시하십시오.

     
 

목차

  • 서론
  • 본론

■ 중간언어 이론의 개념 및 특징

■ ‘이/가’와 ‘은/는’ 사이에 만들어 내는 대치 오류의 예

■ 교수방안

  • 참고문헌

 

본문 내용

  • 서론

‘외국어로서의 한국어교육’은 초기 ‘한국어교육’ 분야에서 ‘한국어교육’을 대체하는 말로 사용되어 왔다. 하지만 최근 논의로 보면 ‘외국어로서의 한국어교육’은 한국어교육의 한 부류에 해당한다. 즉, 한국어교육 분야에서는 학습 환경에 따라 ‘외국어로서의 한국어교육’(KFL: Korean as a Foreign Language)과 ‘제2언

...중략
  • 본론

■ 중간언어 이론의 개념 및 특징

 

중간언어는 어떤 언어를 학습하기 시작하여, 완전히 학습하기 전까지의 단계의 언어로 불완전한 언어라고 정의된다. 셀링커(Selinker 1972)는 학습자의 실수나 오류는 학습 대상어인 제2언어 체계에 더욱더 접근해가는 과정의 중간에 위치한 학습자 나름의 체계로 보아야 한다고 지적한다. 그는 중간언어가 의사소통 구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 제 2언어 교수에서의 중간언어와 화석화 이론의 관점에서, 초급 학습자들이 이 가와.hwp 342 KB 2022-01-27 17:00:23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