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맑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사회복지사 > 7,000 포인트 > 상세보기

사회복지사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사회복지사 7,000p

2024-05-02 15:17:53

클라이언트의 비밀보장을 확보하기 위한 사회복지사의 대응 방안을 기술하시오

조회수 64 추천수 1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7000
 

주제

클라이언트의 비밀보장을 확보하기 위한 사회복지사의 대응 방안을 기술하시오

 
  • 목차

    • 서론
    • 본론

      ■ 사회복지사의 클라이언트에 대한 윤리 기준

      ■ 비밀보장 중요성

      ■ 사회복지사의 클라이언트에 대한 비밀보장 확보 방안

    • 참고문헌

     

  • 본문 내용

    • 서론

      상담자의 직업적 책무는 인간으로서 지켜야 할 기본 도리인 윤리와 도덕을 바탕으로, 내담자의 복지와 성장을 최우선으로 하는 것에 있다고 할 수 있다. 상담윤리란 “무엇이 적절하고 효과적인 상담인지에 대해서 상담 분야가 정의하고 합의한 공통의 규칙, 강령”이다. 전문가가 질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내

      ...중략

     

    • 본론

      ■ 사회복지사의 클라이언트에 대한 윤리 기준

       

      1) 클라이언트의 권익옹호

      사회복지사는 클라이언트의 이익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고 이를 실천하며, 클라이언트의 권리를 존중하고 옹호한다.

       

      2) 클라이언트의 자기 결정권 존중

      1. 사회복지사는 사회복지 실천 과정에서 클라이언트의 자기 결정을 존중하고, 클라이언트를 사회복지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클라이언트의 비밀보장을 확보하기 위한 사회복지사의 대응 방안을 기술하시오.hwp 318 KB 2024-05-02 15:17:50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