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영학 7,000p |
2022-05-26 13:47:49 |
|
광고 하나를 선정하고 광고전략을 분석합니다. |
|
|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
|
|
|
|
주제
광고 하나를 선정하고 광고전략을 분석합니다. (글자크기 12, 3~4장)
기업의 광고를 하나 선정하여 광고목표, 목표 오디언스, 오디언스로부터 바라는 행동, 보상, 개성, 매체, 통찰, 크리에이티브 등을 분석하여 정리하시오.
-
목차
- 서론
- 본론
■ 내가 선택한 광고 : 배달의 민족 광고를 중심으로
1. 광고목표
2. 목표 오디언스
3. 오디언스로부터 바라는 행동
4. 보상
5. 개성
6. 매체
7. 통찰
8. 크리에이티브 : B급 유머광고
-
본문 내용
- 서론
오늘날 거의 모든 제품 영역에서 다양한 브랜드들이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이 치열한 경쟁의 주된 이유는 다수의 브랜드들이 특정 제품 영역에 존재하면서 동시에 브랜드들 간 제품수준에 있어 큰 차이가 존재하지 않는다는 점이라 하겠다.(중략)
- 본론
■ 내가 선택한 광고 : 배달의 민족 광고를 중심으로
1. 광고목표
배달의 민족광고 시리즈는 기존의 B급 답게 저예산으로 만들어진 광고도 아니고, 화려한 모델라인, 블록버스터급 규모와 CG를 사용하고 싼티, 촌티같은 표현기법을 쓰지도 않았다. 실속이 없어 보이나 있어보이게 행동하는 모습에서 자신감과 어처구니없는 웃음을 자아내 B급 유머 광고의 핵심인 유치한 유머를 생산해 냈지만,(중략)
|
|
|
|
|
|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
첨부 파일목록 |
|
|
|
|
|
|
|
|
|
|
|
|